2017년 9월 6일 수요일

여름과 함께 뜨거운 마음으로, 2016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열려

지난 8월 16일 무도대학 단호홀에서 2016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이 진행되었다. 이번 후기 학위수여식에서는 개식사와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박선경 총장의 기념식사 후 학위증서 수여식이 진행되었다. 박선경 총장은 졸업생들에게 “학위취득과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모두가 각고의 노력으로 일궈낸 값진 결과이다. 졸업은 배움의 끝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일 뿐이니 오늘의 학문적 성취에 결코 안주하지 말고 끊임없이 정진하라.”라며 축하와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 날 박사 25명, 석사 94명. 학사 241명에게 각각 학위를 수여했다. 이어 학점은행제 학사학위 70명과 최고경영자과정 31기 33명에게 수료증 수여식이 거행되었다. 이어서 졸업생 포상자 현황으로 대학원, 대학, 학점은행제대학의 우수상, 공로상, 모범상 상장수여와 최고경영자과정의 공로상 및 모범상 상장수여가 진행되었고 대학발전기금 및 장학금전달식, 축하공연, 교가제창, 폐식사순으로 식이 마무리되었다.
또한 졸업생인 김다운(경영 13)학우는 “4년동안 정이 든 학교를 막상 떠나려니 아쉽다. 하지만 쉼없이 달려온 시간이 헛된 것이 아니라 새로운 출발에 밑거름이 되고 또 다른 시작을 꿈꿀 수 있어 아쉬운 만큼 설레고 기쁘다. 또한 존경하는 교수님들께 배움의 기쁨을 얻게되어 감사하고, 사랑하는 동기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게 되어 무척 뜻깊다. 많은 학우들의 졸업과 새로운 시작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더 넓고 큰 세상에서 다시 만나길 바란다.”라며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