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21일 수요일

제 64주년 개교기념행사 개최

#용인대 #개교기념일

[제 64주년 개교기념행사 개최]

지난 14일, 개교 64주년을 맞이하여 본교 무도대 1층 단호홀에서 개교기념식이 진행되었다. 박선경 총장과 여규태 총동문회 명예회장, 국민의당 이동섭 국회의원, 김성곤 석좌교수, 백군기 전 국회의원, 박희찬 동문회 상임부회장 등 내빈과 교수, 교직원 학생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개교기념식은 개회선언과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박선경 총장의 기념사와 김성곤 석좌교수, 백군기 전 국회의원, 국민의당 이동섭 국회의원의 축사가 이어졌다. 이 의원은 “개교 6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이 자리에 참석해준 박선경 총장과 여규태 총동문회 명예회장, 본교 학우들에게 감사드린다. 우리는 지금 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살고 있다. 본교는 무도체육을 근간으로 문화예술, 보건, 복지, 경영 등 다양한 계열분야에서 특성화를 이루고 있기에, 시대에 맞춰 특화 대학으로써 세계적인 발돋움을 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이 후 특별공로상과 장기근속 유공자, 교내 유공자 수여식이 진행되었는데, 특별공로상은 본교의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해 힘써준 여규태 총동문회 명예회장과 박희수 태권도 동문회 회장을 비롯하여 특별공로자 24명과 KEB하나은행, 국민은행 용인지역본부, 동화산업장학재단, 한국지도자육성장학재단, 아산사회복지재단, 본솔김종한장학재단 등에게 수여되었다.
그리고 근속년수 30년, 20년, 10년 단위로 본교를 위해 오랜 시간 자리를 지킨 오준석(스포츠레저학과) 교수, 조효구(특수체육교육과) 교수, 한일동(영어과) 교수를 비롯하여 총 38명에게 장기근속 유공자 포상이 진행되었다. 차례로 단호상, 부아골 문화공로상, 학술연구상, 행정우수상, 강의우수상 수여식이 이어졌으며 교육부 표창 수여와 국제대회 입상자 포상으로 개교 64주년 기념 수여식이 마무리되었다.
마지막으로 실용음악 무대와 택견 기념공연이 펼쳐져 내·외빈 관객들에게 큰 환호와 박수를 얻었으며, 폐회 선언과 기념촬영을 끝으로 개교 64주년 기념행사를 마쳤다.